‘체인지 데이즈2’. 사진ㅣ카카오 엔터 |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웰메이드 예능 콘텐츠로 글로벌 시청자 공략에 나선다.
실제 연인들의 솔직한 ‘연애찐담’으로 K-연애 예능의 새로운 장을 열었던 카카오TV 오리지널 ‘체인지 데이즈’ 시즌2(연출 이재석)를 오는 6월 2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먼저 공개한다. 2시간 후인 오후 9시(한국 표준시각 기준)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각국에서 공개된다.
커플 새로고침 ‘체인지 데이즈’는 나이와 직업, 연애 기간은 서로 다르지만 각양각색의 이유로 이별의 문턱에 서 있다는 공통점을 지닌 연인들이 함께 여행하며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4쌍의 커플이 2주간 일상을 벗어난 여행지에서 같은 연애 고민을 지닌 남녀들과 함께하며 자신의 속마음과 진정 바라는 연애의 결말을 돌아보게 될 예정이다.
이들은 여행 마지막 날 기존 연인과 함께 돌아갈지, 각자가 원하는 엔딩을 찾아 아름다운 이별을 맞을지, 새로운 사랑을 시작할지 결정하며 자신을 위한 연애의 해피엔딩을 스스로 선택하게 된다.
시즌1에 출연한 4명의 MC, 장도연, 양세찬, 코드 쿤스트, 허영지가 시즌2에 합류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측은 “사랑은 남녀노소는 물론 지역과 문화에 관계없이 모든 이들의 보편적 관심사”라며 “필터없이 솔직한 연애담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한 K-연애 예능 '체인지 데이즈'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들에 K-연애 예능의 매력을 전하며 공감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기대를 전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