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NCT 유타, 코로나19 확진...싱가포르 콘서트 불참[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유타. 사진l스타투데이DB


그룹 NCT 유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9일 팬 커뮤니티를 통해 "NCT 유타가 오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유타는 일본 콘서트 후 한국으로 입국하기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방역 절차에 따라 한국 귀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타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별다른 증상은 없다”면서 “NCT 127 다른 멤버들은 입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이에 따라 유타는 오는 7월 2일 예정된 'NCT 127 두 번째 투어 네오 시티 : 더 링크(NCT 127 2nd TOUR NEO CITY : THE LINK)' 싱가포르 콘서트에 불참한다. 해당 공연은 유타를 제외한 8명 멤버로 진행된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NCT 유타가 오늘(29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타는 일본 콘서트 후 한국으로 입국하기 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방역 절차에 따라 한국 귀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타는 코로나19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별다른 증상은 없으며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중입니다.

NCT 127 다른 멤버들은 입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7월 2일 예정된 'NCT 127 2nd TOUR NEO CITY : THE LINK' 싱가포르 콘서트는 유타를 제외한 8명 멤버로 진행되오니 팬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