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4 (목)

이슈 '템파베이' 최지만 MLB 활약상

[TB 게임노트] '최지만 결장' TB… 4안타 로우 활약으로 볼티모어 제압→AL 동부지구 2위로 전반기 마무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정현 기자] 탬파베이 레이스 최지만이 결장한 가운데, 팀은 타격전 끝에 승리하며 아메리칸리그 동부지구 2위로 전반기를 마무리했다.

탬파베이 레이스는 18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스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전에서 7-5로 승리했다. 시즌 전적 51승41패를 기록하며 전반기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홈 팀 탬파베이는 조시 로(우익수)-해롤드 라미레즈(1루수)-랜디 아로사레나(좌익수)-브랜든 로우(지명타자)-이삭 파레데스(3루수)-테일러 월스(유격수)-브렛 필립스(중견수)-프란시스코 메히아(포수)-창 유(2루수), 선발 투수 코리 클루버로 나섰다.

이에 맞서 볼티모어는 세드릭 멀린스(중견수)-트레이 맨시니(지명타자)-앤서니 산탄데르(좌익수)-라이언 마운트캐슬(1루수)-오스틴 헤이스(우익수)-애들리 러치맨(포수)-라몬 우리아스(3루수)-루그네드 오도어(2루수)-호르헤 마테오(유격수), 선발 투수 조던 라일스로 이에 맞섰다.

1~3회 탬파베이는 차곡히 점수를 쌓아가며 초반 리드를 잡았다. 1회 1사 1루에서 아로사레나가 중견수 뒤를 넘어가는 2점 홈런을 쳐 2-0으로 앞서 갔다.

2회에는 타선의 집중력이 빛났다. 선두타자 필립스가 볼넷을 얻어 무사 1루가 됐다. 이후 메히아와 유가 연속 스윙 삼진으로 물러나 득점하지 못할 뻔했지만, 2사 1루에서 로가 1타점 2루타를 쳐 3-0을 만들었다.

곧이어 3회에는 2사 1,2루에서 필립스가 우측 담장을 넘어가는 3점 홈런을 쏘아 올려 6-0으로 점수 차이를 벌렸다.

이후 연속해서 실점이 이어졌다. 4회에는 1사 1,2루에서 러치맨의 1타점 적시타를 맞은 뒤 계속되는 1사 1,3루에서 우리아스에게 1타점 적시타를 내줘 6-2로 추격당했다.

6회에는 나란히 점수를 주고받았다. 2사 1루에서 오도어에게 2점 홈런을 허용해 6-4가 됐지만, 6회말 선두타자 메히아가 솔로포를 쳐내며 7-4로 달아났다.

8회 탬파베이는 선두타자 헤이스에게 솔로포를 내줘 7-5가 됐지만, 더는 실점하지 않으며 승리를 지켜냈다.

선발 투수 클루버는 6이닝 8피안타(1피홈런) 1볼넷 3탈삼진 4실점으로 승리 투수가 됐다. 타선에서는 4안타를 친 로우와 3타점을 기록한 필립스, 2타점을 낸 아로사레나의 활약으로 10안타 7득점을 뽑아내며 타격전 끝에 전반기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