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0 (일)

카라 출신 니콜, 8년 만 컴백작은 청량 무드 ‘유에프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가수 니콜(Nicole)이 매력적인 티저와 함께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니콜은 1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유에프오(YOU.F.O)'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니콜은 오렌지색 헤어 스타일로 변신해 햇살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푸른 색감과 니콜의 싱그러운 미소가 절로 청량감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에게도 시원한 기운을 안겨준다.

티저 영상에는 맑은 하늘 아래 니콜의 자유로운 발걸음과 "star. moment. endless. my heart starts breathing again"이라는 내레이션이 담겼다.

이어 '유에프오'라는 니콜의 새 싱글명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여름의 무드를 가득 담은 영상미가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유에프오'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유에프오'는 니콜이 지난 2014년 11월 첫 미니앨범 '퍼스트 로맨스(First Romance)' 이후 약 8년 만에 국내에서 발매하는 솔로곡이다. 니콜은 컴백 전까지 순차적으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니콜의 새 디지털 싱글 '유에프오'는 오는 2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JWK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