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최예나, 미니 2집 전곡 차트인→MV 300만뷰 육박…성공적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가수 최예나(YENA)가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최예나는 지난 3일 두 번째 미니앨범 'SMARTPHONE(스마트폰)'을 발매하고 컴백했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SMARTPHONE(스마트폰)'은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2위를 차지했고, 수록곡 'Make U Smile(메이크 유 스마일)', 'WithOrWithOut(위드오어위드아웃)', 'Lemon-Aid(레몬-에이드)', 'U(유)'까지 전곡을 차트인시키는 호성적을 기록했다.

또한 멜론 실시간 차트 상위권은 물론 멜론 TOP100에도 이름을 올렸다. 여기에 지난 1월 발매한 데뷔 타이틀곡 'SMILEY(스마일리)' 음원 순위까지 동반 상승시키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MARTPHONE' 뮤직비디오는 공개 15시간 만에 조회수 300만 뷰에 육박하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산뜻한 컴백을 알린 최예나는 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곡 'SMARTPHONE' 무대를 음악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이날 최예나는 힙한 매력의 게임 히어로로 변신해 스마트폰처럼 중독성 강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따라하기 쉽고 흥겨운 포인트 안무들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앨범의 정체성을 표현한 다채로운 무대 세팅은 물론 최예나만이 소화할 수 있는 개성 가득한 스타일링 역시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