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갓세븐 제이비, 신생 소속사行→ 21일 솔로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제이비 새 앨범 재킷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갓세븐 제이비(JAY B)가 신생 소속사와 손 잡고 새 앨범을 발매한다.

제이비 소속사 카덴차레코즈는 2일 공식 SNS에 제이비 두 번째 EP '비 유어셀프(Be Yourself)'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재킷 포스터에는 독특한 패턴을 배경에 아기자기하면서도 감각적으로 표현된 이미지가 담겼다. 또한 자유분방한 무드의 '비 유어셀프' 그라피티가 돋보이며, '비 버전(Be version)'이라 적힌 스티커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이비는 지난달 23일 싱글 '흔들의자 (Rocking Chair)' 발표 이후 초고속 솔로 컴백에 나선다. 새 앨범 '비 유어셀프'는 보다 자유롭게 자신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고자 하는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제이비 본연의 진솔한 모습과 음악을 담아낼 전망이다.

특히 제이비는 7월 말 신생 소속사 카덴차레코즈와 전속계약 한 뒤 새 출발을 알리며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새 소속사와 손잡고 선보이는 신보로 한층 진화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비 유어셀프'는 21일 발매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