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가수 임영웅과 오승근의 선후배 아름다운 하모니가 빛나는 '빗속을 둘이서' 무대 영상이 700만 뷰를 돌파하며 감동을 이어갔다.
2020년 8월 14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오승근x임영웅 '빗속을둘이서'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9월 26일 조회수 700만 뷰를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과 오승근이 '빗속을 둘이서'로 듀엣 무대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17만여명의 관객들과 함께했다. 전회차 전석 매진되며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티빙은 14일 생중계한 ‘아임 히어로-서울’ 공연이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가입자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라이브 채널 중 실시간 시청점유율이 약 96%(분단위 시점의 UV 기준)까지 치솟았다고 15일 밝혔다.
또한 성원에 힘 입어 추가 공연을 공개 했으며 12월 2~4일 부산 벡스코, 10~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더불어 임영웅이 광고 모델로 있는 'TS샴푸'가 27일 GS홈쇼핑에서 진행한 8주년 특집 '저스트TS샴푸'방송이 전체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창사이래 홈쇼핑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