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8 (목)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라이엇게임즈 "2023 WCG VCK 스테이지1 오픈 예선 참가팀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2023 WC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1' 로고 /라이엇게임즈 e스포츠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2023 WC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1' 오픈 예선에 참가할 팀을 28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모집한다. 챌린저스는 발로란트 e스포츠 근간이 되는 하부 리그를 뜻한다.

'2023 WCG 발로란트 챌린저스 코리아 스테이지1'은 내년 1월 26일 개막한다. 총상금 7500만 원 규모 대회다. 담원 기아, 농심 레드포스, 대전하나CNJ, 마루 게이밍, WGS, 스피어 게이밍 등 6개 초청 팀이 확정됐고 남은 두 자리를 놓고 오픈 예선을 한다. 오픈 예선과 정규 리그는 온라인으로, 플레이오프는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장소는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스테이지1 오픈 예선은 새해 1월 14일과 15일 이틀 동안 열린다. 참가팀 선수 전원은 첫 경기일 기준 만 16세 이상이어야 한다. 참가 접수 마감 시간 기준 한국 서버에서 본인 명의 계정으로 에피소드 5 액트 2 또는 3 불멸 1 티어를 달성한 적도 있어야 한다. 선발 로스터 5인 중 최소 3인은 대한민국 거주 선수로 구성해야 한다. 게임 체인저스에 참가했거나 참가 예정인 여성팀들도 참가할 수 있다. 구단은 챌린저스 팀과 게임 체인저스 팀을 동시에 소유·운영할 수 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