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프로배구 V리그

현대캐피탈, 포스트시즌 다양한 이벤트 펼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사진=현대캐피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프로배구 현대캐피탈이 오는 24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에서 열리는 ‘도드람 2022~2023 V리그 플레이오프(3전2선승제)’ 1차전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특별 제작 티셔츠를 홈팬들에게 제공한다. 구단은 부산세계박람회 기원 문구가 새겨진 뉴발란스(New Balance) 티셔츠 2000장을 유관순체육관 1, 2층 홈 응원좌석을 구매한 관중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플레이오프 1차전 응원을 위해 홈경기장을 찾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경기장 안팎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입장권을 소지한 팬에 한해 룰렛 돌리기 게임을 진행한다. 내부에서는 전광판 퀴즈 이벤트를 통해 통증 관리 의료기기,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현대캐피탈 배구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오프 1차전 승리를 통해 챔피언결정전 우승의 순조로운 출발을 기원함과 동시에 경기장을 찾아주신 배구팬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고자 기획됐다”며 “마지막 경기까지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구단은 이번 포스트시즌 기간 배구팬들이 쉽고 편하게 홈경기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셔틀버스는 천안아산역에서 유관순체육관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또 경기가 끝난 후에는 경기 종료 10분 후와 40분 후 총 2회 운행할 계획이다.

최원영 기자 yeong@sportsworldi.com

최원영 기자 yeong@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