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4 (일)

    '음악중심' 카이, 부석순·스테이씨 제치고 1위 "모든 게 팬 덕분" [TV캡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사진=MBC 쇼!음악중심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가수 카이가 3월 마지막 주 '음악중심'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스테이씨(STAYC), 카이(KAI), 부석순이 3월 마지막 주 1위 후보에 올랐다.

    부석순의 '파이팅 해야지'가 총점 4837점으로 3위, 스테이씨의 'Teddy Bear'가 총점 5942점으로 2위를 차지했다. 총점 5952점을 받은 'ROVER'(로버)로 카이가 3월 마지막 주 1위에 이름을 올랐다.

    카이는 1위 소감으로 "너무 감사드린다. 모든 게 엑소엘(팬덤명) 덕분인 거 같다.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SM관계자 여러분 감사드린다"라며 여러 스태프들을 열거한 카이는 "많은 분들이 고생해주셨는데 감사하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끝으로 "앞으로도 여러분이 주신 사랑 보답하며 겸손하고 노력하는 카이가 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BOBBY(feat. 가은 of 라임라잇), 김재환, NMIXX(엔믹스), 주주 시크릿(박진주·이미주) , 카이, 니콜, 나비(Navi), 울랄라세션, 예은, 체리블렛, 크래비티, ICHILLIN'(아이칠린), 킹덤, TAN 등이 무대에 올랐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