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넥스트 출신 임창수, 베트남서 오토바이 사고 사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호정 "참 정이 많은 사람이었다" 애도

더팩트

임창수는 지난 25일 베트남 휴양 도시 달랏에서 오토바이를 몰다가 전봇대와 충돌하는 사고로 사망했다. /강호정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밴드 넥스트 기타리스트 출신 임창수(54)가 오토바이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28일(이하 현지시간) 가요계에 따르면 임창수는 지난 25일 베트남 휴양 도시 달랏에서 오토바이를 몰다가 전봇대와 충돌하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이후 종합병원으로 옮겨졌으나 부상이 심해 끝내 숨을 거뒀다. 향년 54세.

뮤지션 강호정은 지난 28일 자신의 SNS에 임창수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참 정이 많은 사람이었다. 늘 친한 사람들의 눈을 쳐다보며 서로 따뜻함을 나누길 원했다. 이렇게 떠날 사람은 아니었다. 너무나 아쉽다"며 "그곳에선 걱정하지 말고 마음 편하게 살거라"고 애도했다.

또 "해철이랑 좀 놀고 있어라. 또 보자"고 2014년 의료사고로 숨진 뮤지션 신해철을 언급하기도 했다. 1969년생인 임창수는 넥스트 2기 출신이다. 신해철은 넥스트 리더로 임창수와 호흡을 맞췄다.

임창수는 손에 부상을 당해 기타를 칠 수 없게 됐고 이후 사업가로 변신해 음향장비 업체를 운영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