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홍자, '팬앤스타' 여자스타 랭킹 15주 연속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팬앤스타' 10월 다섯째 주 여자스타 랭킹 투표에서 17만 4828표 득표

    더팩트

    지난 3일 가수 홍자가 '팬앤스타' 여스타랭킹 1위에 올랐다. /팬앤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가수 홍자가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 '팬앤스타' 여자스타 랭킹에서 15주 연속 1위에 올랐다.

    홍자는 지난 27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팬앤스타' 10월 다섯째 주 여자스타 랭킹 투표에서 17만 4828표를 얻으며 1위에 올랐다. 이어 김의영이 7만 6595표를 얻으며 2위를 차지했고 오유진은 6만 8478표로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팬앤스타'는 아티스트가 트로트 랭킹에서 5주 연속 1위를 하면 서울 여의도 유진빌딩 전광판에서 1위 축하 영상을 상영한다. 10주 연속 1위를 하면 273번버스 외부 랩핑을 통해 이 소식을 알린다. 단, 특전을 지급받기 위해서는 누적투표 500만표·700만표 이상이어야 한다.

    홍자의 1위 소식과 함께 투표에 참여한 팬들이 '팬앤스타' 공식 문자메시지함으로 축하 인사를 보냈다. 닉네임 '양갱'은 "홍자님 사랑해요"라고 전했다.

    한편 '팬앤스타'는 <더팩트>에서 운영하는 주간 아이돌 랭킹사이트로, 아이돌 투표 및 전광판 서포트를 진행하며 팬덤의 놀이터로 통한다. 그룹랭킹과 솔로랭킹, 뉴스타랭킹, 위클리뮤직 투표는 매주 월요일 시작되며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nara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