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예은, '시크강렬' 비주얼 담은 콘셉트 사진 공개로 솔로데뷔 '예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예은(장예은)이 강렬한 인상을 주는 콘셉트 사진을 공개, 팬심 공략에 나섰다.

    지난 28일과 29일 소속사 슈퍼벨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예은의 첫 번째 싱글 '더 비기닝' 콘셉트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예은은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과 어우러진 독보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스포일러 이미지에 이어 또 한 번 체리가 그려진 오브제가 등장해 그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볼드한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예은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크한 매력까지 발산, 무궁무진한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더 비기닝'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도 기대하게 만든다.

    '더 비기닝'은 예은이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음반이다. 정식 솔로 데뷔 전 공개한 리드 싱글 '스트레인지 웨이 투 러브'로 반전의 매력을 보여준 만큼, 베일에 싸인 타이틀곡을 향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앞서 예은은 그룹 CLC로 활동하며 무대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 대중에게 눈도장 찍은 바 있다. 더욱 새로워진 비주얼과 음악으로 솔로 출사표를 던진 예은이 첫 싱글을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예은의 첫 번째 싱글 '더 비기닝'은 오는 4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