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할리웃POP]디카프리오, 친구 전처 이리나 샤크와 데이트 또 포착..열애 아니라더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디카프리오가 열애설에 휩싸였던 모델 이리나 샤크와 또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30일(한국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 등 외신에 따르면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48)는 지난 토요일 이탈리아 사르디니아 해변에서 요트를 타며 럭셔리한 휴가를 즐겼다.

외신은 "레오는 친한 친구인 슈퍼모델 이리나 샤크(37)와 함께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디카프리오가 탔던 요트에 함께 오른 이리나 샤크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디카프리오는 상의를 탈의한 채 일광욕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또 이리나 샤크는 비키니를 입고 여전한 S라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헤럴드경제


외신은 "디카프리오와 이리나 샤크는 이달 초 칸 영화제에서 열린 나오미 캠벨의 생일 파티에 함께 참석했다"라며 "특히 이리나 샤크는 디카프리오의 영화 '킬러즈 오브 플라워 문' 시사회에도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서로를 알고 있었고, 이번 봄 코첼라 뮤직 페스티벌에도 함께 참석한 바 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는 '그냥 친구'일 뿐이라고. 특히 이리나 샤크는 디카프리오의 절친 브래들리 쿠퍼의 전처로, 아이를 한 명 출산하기도 했다.

한편 디카프리오는 데뷔 이후 약 26년간 35여 명의 금발 20대 모델과 교제했다. 디카프리오의 전 여친 중에는 지젤 번천, 바 라파엘리, 블레이크 라이블리, 에린 헤더튼, 토니 가른, 켈리 로르바흐, 니나 아그달, 카밀라 모로네 등 당대의 톱모델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런 그의 여성 편력은 할리우드에서도 비난거리가 되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