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나이츠'를 개봉한다.
23일 CGV에서 개봉하는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는 영국을 대표하는 로열 앨버트 홀에서 1990년과 1991년 진행한 에릭 클랩튼 공연 실황이다.
에릭 클랩튼은 '기타의 신'으로 불리며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최초로 3번 연속 입성한 세계 3대 기타리스트다.
두 해에 걸쳐 42번의 공연이 펼쳐졌고 그중 최고의 공연을 선별해 5.1 서라운드 사운드로 리마스터링했다.
락, 블루스, 풀 오케스트라로 구성된 다양한 라인업으로 명곡들이 연주됐다. 'Layla', 'Sunshine of Your Love', 'Wonderful Tonight' 등 에릭 클랩튼의 대표곡과 마이클 카멘, 필 콜린스, 앨버트 콜린스, 버디 가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온 'Knockin' On Heaven's Door', 'Black Cat Bone', 'Edge of Darkness' 등 30여 년 전의 무대를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에릭 클랩튼: 어크로스 24 나이츠'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천안펜타포트, 울산삼산, 광주상무 등 전국 19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에릭 클랩튼의 공연 실황을 국내 관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극장에 방문해 에릭 클랩튼 공연 실황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영화 외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휘자 '테오도르 쿠렌치스' 기획전과 같은 해외 공연 실황, '강다니엘 콘서트 실황'과 같은 국내 아티스트 공연 실황 등을 상영한다.
또 국내 아티스트 공연 생중계를 비롯한 해외 아티스트 공연도 중계해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19일과 21일에는 메탈리카 콘서트를 중계한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