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0 (금)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먹보형2' 김선호, 3년 만의 '예뽀' 복귀 이랬다…"막내둥이 제대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김선호가 '먹고 보는 형제들' 시즌2 첫 게스트로 나선다.

25일 첫 방송되는 E채널,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먹고 보는 형제들 시즌2(이하 먹보형2)'에서는 '초특급 게스트'로 김선호가 출격한다.

'먹보형'은 '먹잘알' 김준현, 문세윤이 해외의 먹거리와 볼거리를 온몸으로 부딪치며 소개하는 리얼 해외 먹방 여행기다. 지난해 9월부터 12월까지 인도네시아, 홍콩, 마카오를 도는 시즌1이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으며 시즌2로 업그레이드 돼 돌아왔다.

대망의 첫 게스트는 김선호. 김선호는 김준현, 문세윤과 태국으로 떠난다.

특히 김선호는 문세윤과 KBS2 예능 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서 장난기 넘치면서도 뭉클한 형제애로 사랑받은 바 있다. 3년 만에 예능으로 다시 뭉친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김선호의 예능 복귀 역시 3년 만이다. '1박 2일'을 통해 '예뽀(예능 뽀시래기)'라 불리며 웃음 치트키로 활약했던 그가 3년 만에 예능 복귀를 선언하면서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은 "'먹잘알'이자 '놀잘알'인 김준현, 문세윤에 김선호까지 합류해 더욱 특별한 여행이 될 전망"이라며 "김선호가 '절친 형' 문세윤은 물론, 김준현과 함께 태국 여행 내내 완벽한 호흡으로 '막내둥이' 역할을 제대로 해줬다"라고 밝혔다.

'먹보형2'는 25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