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티아라 아름, 의식 회복…“금전 요구? 허위 사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사진=아름 인스타그램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진 그룹 티아라 출신 아름이 의식 회복을 알렸다.

28일 아름은 유튜브 댓글을 통해 “의식 잘 돌아왔다”라고 소식을 남겼다.

앞서 27일 연예부 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연예 뒤통령이진호’ 채널을 통해 아름과 그의 남자친구 서 씨가 SNS 팔로워들에게 돈을 빌리고 다닌 정황을 확인했다며, 이들이 팔로워와 주고받은 문자메시지와 통화 녹취록 등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해 서 씨는 “아름의 부탁을 받고 한두차례 팔로워에게 돈을 빌려달라고 한 적은 있다”면서도 “실제 내가 직접 보내지 않았던 DM(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도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자신 역시 피해자라며 “억울한 부분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관련된 모든 자료를 취합해 수사 기관에 제출할 예정이다. 실제로 고소까지 진행한 상태”라고 덧붙였다.

또한 해당 영상에서 이진호는 아름이 아동 학대 등의 혐의를 신고 등 법적인 힘이 아니라 SNS에 폭로부터 한 것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기도 했다.

이에 아름은 자신의 의식 회복을 알리며 “아이 학대는 고소부터 했다. 의식 잘 돌아와서 이런 것부터 보게 돼 참 신기하다. 허위사실 유포죄로 고소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아름은 2012년 7월 티아라의 멤버로 합류하며 데뷔했고, 이듬해 7월 탈퇴했다. 이후 2019년 두 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두 아들을 뒀다. 작년 12월 이혼 소송을 한다는 소식과 함께 새 연인과의 재혼을 발표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