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전지현, 결혼 12주년! ‘독보적 우아함’ 눈부신 웨딩드레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사진 = 전지현 인스타그램

배우 전지현이 1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2년 4월 13일, 사랑 지현 ❤준혁과 함께 12주년 결혼기념일 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전지현은 2012년 4월 13일 최준혁과 결혼식을 올린 이래로, 그녀의 결혼 12주년이 되는 날을 맞이해 다양한 시간을 거쳐 온 자신의 모습을 ‘엘르’ 잡지 화보 촬영을 통해 보여주었다.

이번 화보에서는 결혼 초기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변화와 지속적인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으며, 그녀의 결혼 기념일을 축하하는 분위기가 엿보인다.

MBN

사진 = 전지현 인스타그램

해당 사진에서는 결혼식을 준비 중인 전지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녀는 화장을 받고 있는 중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그녀의 눈가에 섬세하게 브러시를 사용하고 있다.

MBN

사진 = 전지현 인스타그램

전지현은 우아한 분위기의 스트랩리스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으며, 목에는 섬세한 목걸이가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있다.

MBN

사진 = 전지현 인스타그램

또한, 주변은 분주하게 움직이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으며, 이는 결혼식 날의 바쁜 준비 과정을 보여주는 듯하다. 그녀의 표정은 진지함과 행복이함축적으로 교차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한편, 전지현과 최준혁은 슬하에 두아들 원우 군과 평우 군을 두고 있다.

[MBN스타 안하나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