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7 (월)

규빈X넬 김종완 콜라보 음원 'SPECIAL' 발매…믿고 듣는 완벽 조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차세대 여자 솔로로서 K-POP을 이끌어갈 신예 규빈이 대한민국 최고의 밴드 넬 김종완과 콜라보 음원을 발표한다.

음원 발매에 앞서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15일) 오전 8시 공식 SNS를 통해 신곡 'SPECIAL' 관련 스페셜 프롤로그 카드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프롤로그 카드에는 잔디밭에 누워서 음악을 감상하고 있는 10대 소녀 규빈의 청순한 비주얼이 담긴 사진과 함께 한글로 된 신곡 가사의 일부와 영문으로 된 의미 해석 그리고 25일 오후 6시에 음원을 공개한다는 문구가 담겨 있어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신곡 가사가 담긴 카드의 경우 노래가 주는 메시지에 충실하겠다는 규빈의 진정성 가득한 마음을 담아 직접 손글씨로 가사를 작성해 깊은 의미를 더했다.

지난해 9월과 11월 각각 '낙서(Feat. 원슈타인)', 'Start To Shine(Feat. 개코)' 콜라보 음원 두 곡을 발표하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행보를 보이며 음악성을 인정받은 규빈이 대한민국 레전드 밴드 넬의 보컬 김종완과의 콜라보 음원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일지 관심이 커지고 있다.

데뷔곡 'Really Like You'의 공식 음방 활동 종료 후에도 라디오, 매거진 화보, 인스타그램 릴스, 유튜브 쇼츠, 틱톡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는 규빈은 현재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월간 리스너가 100만에 육박하는 등 전세계 K-POP 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빌보드 재팬 'Heatseekers Songs' 차트에서 데뷔곡 ‘Really Like You’가 1위에 이름을 올렸고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유튜브 뮤직, 일본 라인뮤직 등에서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25일 넬 김종완과의 콜라보 음원 'SPECIAL' 발표를 예고한 규빈은 다가오는 여름 'Really Like You'에 이어 두 번째 활동 곡으로 컴백할 예정이다.

지동현 기자 ehdgus1211@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