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원위, 2년 3개월 만에 음악방송 출격…오늘(18일) ‘엠카’서 신곡 무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밴드 원위(ONEWE)가 약 2년 3개월 만에 음악방송에 출격한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오늘(18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미니 3집 'Planet Nine : ISOTROPY'(플래닛 나인 : 아이소트로피)의 타이틀곡 '추억의 소각장 (Beautiul Ashes)'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추억의 소각장 (Beautiul Ashes)'는 원위 특유의 아련하고 벅찬 밴드 사운드 위로 이별의 복합적인 감정을 녹여낸 곡이다. 완벽한 기승전결을 갖춘 드라마틱한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용훈과 기욱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 아름다운 멜로디와 대비되는 슬픈 노랫말로 짙은 여운을 선사했다.

약 2년 3개월 만에 완전체로 음악방송에 출격하는 원위는 파워풀한 라이브와 함께 역동적인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별 감성을 자극하는 다섯 멤버의 애절한 표정 연기 또한 관전 포인트다.

'Planet Nine : ISOTROPY'는 멤버 용훈과 강현 전역 이후 처음으로 발매된 원위의 완전체 앨범이다. 상태가 바뀌어도 성질은 변하지 않는 등방성을 의미하는 'ISOTROPY'처럼, 원위만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한층 발전된 음악을 선보여 리스너들의 호응을 이끌었다. 이들은 타이틀곡 '추억의 소각장 (Beautiful Ashes)'를 포함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꽉 채운 신보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전개해 가고 있다.

한편, 원위는 오늘(1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신곡 '추억의 소각장 (Beautiful Ashes)'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