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NEW QUEST: JUNGLE(뉴 퀘스트: 정글)’을 발매한다.
‘NEW QUEST: JUNGLE’은 이진혁이 약 1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자, 6년 차 솔로 아티스트 이진혁의 새로운 챕터가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아낸 앨범이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이진혁은 ‘JUNGLE’이라는 또 하나의 퀘스트를 뚫고 더욱 확장된 그만의 음악 세계를 펼쳐낼 예정이다.
이진혁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NEW QUEST: JUNGLE(뉴 퀘스트: 정글)’을 발매한다. / 사진 = 빌엔터테인먼트 |
앨범에는 강한 중독성을 유발할 타이틀 ‘Relax(릴렉스)’를 비롯해 ‘Good Boys(굿 보이즈)’, ‘Crush(크러쉬)’, ‘Trainwreck(트레인렉)’, ‘Slay(슬레이)’, ‘머리 위로’ 등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이번 신보에서는 올라운더 뮤지션으로서 한층 성장한 이진혁의 프로듀싱 역량 또한 엿볼 수 있다. 매 앨범 꾸준히 자작곡을 앨범에 싣고 있는 이진혁은 수록곡 ‘Crush(크러쉬)’ 작사에 참여, ‘머리 위로’ 작사·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진정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공개된 컴백 프로모션 속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역대급 변신을 예고한 이진혁. 세 차례에 걸쳐 공개된 콘셉트 포토를 통해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한 이진혁은 눈과 귀를 사로잡은 하이라이트 메들리, 무대 위 퍼포먼스를 기대하게 만든 뮤직비디오 티저 등 알찬 티징 콘텐츠로 컴백 궁금증을 불러 모았다.
‘멋’과 ‘힙’을 입은 이진혁이 화려한 귀환을 알린 가운데, 그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가 묻어난 ‘NEW QUEST: JUNGLE’은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