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6 (월)

최양락, 한화 이글스 가을 야구에 진출 시 “조세호 결혼식 참석할 것” 공약 [MK★TV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방송인 최양락이 한화 이글스의 ‘가을 야구’ 진출 공약을 걸었다.

2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나는 행복합니다’ 특집으로 이글스의 영원한 52번 김태균 해설위원과 ‘주황피’ 코미디언 최양락이 게스트로 등장해 입담을 자랑했다.

MC 조세호는 한화 이글스 팬으로 유명한 최양락에게 “혹시 이글스가 가을 야구에 가면 공약을 거실 게 있나”고 질문했다. 최양락은 “이글스가 가을 야구 가면 조세호 결혼식에 가겠다”라고 공약을 걸었고 이에 조세호는 “가을 야구를 못가면 안오시냐”의아해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24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나는 행복합니다’ 특집으로 이글스의 영원한 52번 김태균 해설위원과 ‘주황피’ 코미디언 최양락이 게스트로 등장해 입담을 자랑했다. / 사진 = ‘유퀴즈’ 캡처


최양락은 조세호의 결혼식과 관련해서, 딸이 7월 결혼한다는 소식도 알렸다. 녹화장에 참석한 딸은 “예비 남편이 한화 이글스 팬이다. 인내심이 많다”라 말했다.

사위가 이글스의 팬이라는 것에 최양락은 “사위 될 친구가 이글스 팬이다. 그래서 ‘그럼 됐다, 하나야’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이후 최양락은 가을야구 공약으로 “부끄러움을 많이 타는데”라면서도 ‘네로 25시’ 복장을 입고 경기장에 응원하러 갈 것이라고 선언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