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22 (월)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임영웅→김선호 '기부천사'…줄리엔강♥제이제이 '결혼' [TF업앤다운(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보아 5천만 원 전달…한으뜸, 비연예인과 결혼까지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5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연휴를 맞아 스타들은 기부에 나섰습니다. 따뜻한 날씨와 함께 훈훈한 소식도 연이어 전해졌습니다. 5월 둘째 주 연예계 소식입니다.

더팩트

가수 임영웅이 어버이날을 맞아 2억 원을 기부했다. /더팩트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영웅, 어버이날 기념 2억 기부

가수 임영웅이 어버이날을 맞아 2억 원의 성금을 쾌척했습니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8일 "임영웅이 이날 자신의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2억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성금은 임영웅의 의사에 따라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임영웅의 이번 기부는 전국 곳곳에서 꾸준한 기부활동을 이어가며 자신에게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뤄졌습니다.

임영웅은 사랑의열매에 2021년부터 팬클럽 이름으로 꾸준히 기부해 왔습니다. 먼저 매해 생일 소속사와 함께 2억 원을 기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22년 3월에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 등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위해 1억 원을 전달했습니다. 2022년 연말에는 한 해 동안 보내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2억 원을 기부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7월에는 집중호우 피해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추가로 기부했습니다.

이로써 임영웅이 사랑의열매에 기부한 누적 성금만 총 9억 원입니다.

더팩트

배우 김선호(왼쪽)와 가수 보아가 선행을 펼쳤다. /더팩트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선호·보아, 도움의 손길로 선행

배우 김선호와 가수 보아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을 찾아 기부금을 전달하며 선행을 펼쳤습니다.

먼저 김선호는 지난 8일 자립준비청년(보호종료아동)의 자립을 위해 대한적십자사에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김선호는 지난해 5월 8일에도 자립준비청년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한 바 있습니다. 2년 연속 진행된 뜻깊은 후원은 자립준비청년들의 새로운 출발과 꿈을 응원할 예정입니다.

김선호는 "함께해 주는 선호하다(팬덤명) 덕분에 이번 기부도 진행될 수 있었다. 좋은 마음으로 동참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시작을 앞둔 자립준비청년들이 걱정보다는 기대감을 안고 사회의 첫발을 내딛길 응원하며 조금이나마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가수 보아는 어린이날을 맞아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나섰습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8일 "보아가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아산병원에 5000만 원을 기부했다"며 "해당 기부금은 소아암 환아 치료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기부에 대해 보아는 "세상 모든 어린이들이 행복할 자격이 있는 만큼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었다"며 "나 역시 어릴 때 데뷔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기에 그 마음에 보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기부를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평소 멘토링에 관심이 많은 보아는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뜻깊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보아는 지난해 1월에도 보호종료를 앞둔 청소년의 자립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며 아너 소사이어티 3100호이자 여성 아너회원 모임임 'W아너 소사이어티' 700호 회원에 가입했습니다.

더팩트

제이제이(왼쪽)와 줄리엔강이 결혼한다. /줄리엔강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줄리엔강♥제이제이→배우 한으뜸 '결혼'

배우들의 결혼 소식도 연이어 전해졌습니다.

먼저 배우 줄리엔강과 유튜버 제이제이가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두 사람은 10일 서울 서초구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주례는 따로 없으며 사회는 개그맨 윤형빈이 맡았습니다.

앞서 줄리엔강과 제이제이는 지난해 친구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해 공개 열애를 시작했습니다. 이후 제이제이는 지난해 9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당시 제이제이는 갑자기 결혼을 결정하게 된 계기로 "그냥 평범하게 일어나 밥 먹고 일하고 자는 하루가 행복하게 느껴졌기 때문인 것 같다. 덕분에 요즘은 아무리 바빠도 마음이 정말 편해졌다"고 밝혔습니다.

1982년생 프랑스 출신 배우 줄리엔강은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우리 결혼했어요' tvN '감자별' SBS '정글의 법칙'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1985년생 제이제이는 구독자 115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제이제이살롱드핏'을 운영 중인 유튜버이자 피트니스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으뜸도 5월의 신부가 됩니다.

소속사 써브라임은 9일 "한으뜸이 오는 12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입니다. 소속사는 "두 사람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가 될 것을 약속하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든든한 인생의 동반자와 아름다운 결실을 맺으며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한으뜸에게 많은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1987년생인 한으뜸은 모델과 배우로 활동 중입니다. tvN '일리있는 사랑', JTBC '알고 있지만', 넷플릭스 '셀러브리티' 등에 출연했습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