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지역 축구인재 양성’ 김천상무프로축구단, U12 입단테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김천 상무 U12 선수들이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김천 상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축구 김천상무가 지역 축구인재 양성을 위한 U12 입단테스트를 진행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오는 25일 토요일 10시부터 12시까지 대한법률구조공단 법문화교육센터 운동장에서 U12 선수단 입단테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김천시 관내 초등학교 3학년에서 5학년생(2013년~2015년 출생)이다.

입단테스트 신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첨부된 관련 양식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기한은 오는 24일 금요일 17시까지다. 입단테스트 합격자는 오는 28일 화요일 14시에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유선을 통해 발표된다.

테스트는 U12, U10 두 팀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리프팅, 코디네이션(레더스탭 등), 볼 컨트롤(패스&트래핑 등), 1대 1 공격 및 수비 등을 평가한다. 마지막으로 김천상무 U12 팀과 경기를 통한 경기능력 평가가 이루어진다.

김천상무 U12는 현재 2024 전국 초등 축구리그에 참가하며 경북권 팀들과 기량을 겨루고 있다. 또한 오는 7월부터 열리는 K리그 유스 챔피언십에 참가를 앞두고 있다.

김천상무 U12 한대희 감독은 “이번 입단 테스트를 통해 김천시 지역 축구인재 양성에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축구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든 환영한다. 입단테스트를 통해 마음껏 기량을 뽐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상무 U12 입단테스트 관련 사항은 선수운영팀으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

최정서 기자 adien10@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