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슈 연예계 득남·득녀 소식

출산 임박한 D-1 황보라, 김용건 며느리로서 감동의 돈봉투 선물 받아 ‘울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황보라가 출산을 하루 앞두고 그녀의 최근 소식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았다.

22일 황보라는 자신의 개인 SNS에 “D-1”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하였는데, 이 사진 속에서는 그녀가 맑고 민낯의 피부를 자랑하며 침대에 기대어 설렘 가득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황보라는 가까운 친인척들로부터 받은 순산을 기원하는 메시지들을 잇따라 올리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매일경제

배우 황보라가 출산을 하루 앞둔 소식을 전했다.사진=황보라 SNS


특히, 지난 21일에는 출산 전 마지막으로 방문한 단골 목욕탕 사장님으로부터 받은 ‘오덕이’(태명) 이름의 용돈 봉투 사진을 공유하며 그 기쁨을 팬들과 나누었다.

지난 2022년에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김영훈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와 결혼하여 백년가약을 맺었으며, 시험관 수술을 네 차례 시도한 끝에 현재 임신 중에 있다.

오는 23일에는 황보라가 출산을 앞두고 있어 많은 이들의 축복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황보라는 최근 TV조선의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 중이며,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활발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어 그녀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