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KBO 올스타전 엠블럼. KBO 제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올해 프로야구 올스타전에 출전할 선수를 뽑는 팬 투표가 오는 27일 오전 10시에 시작된다.
한국야구위원회(KBO)는 24일 "투표 시작과 함께 '베스트 12' 후보 120명을 공개하며 팬 투표를 총 21일간 실시한다"고 알렸다. 투표는 내달 16일 오후 2시에 마감되고, 베스트 12 최종 명단은 투표 마감 다음 날 공개된다.
베스트 12는 6월 중 진행 예정인 선수단 투표 30%와 팬 투표 70%를 합산해 최종 집계된다. 팬 투표는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인 신한은행에서 운영하는 신한 SOL 뱅크 앱, KBO 홈페이지, KBO 공식 앱까지 총 3개의 투표 페이지에서 1일 1회씩 총 3번 참여할 수 있다.
KBO는 "3개의 투표 페이지 총 합계 투표 수를 취합해 6월 3일, 10일, 매주 월요일 2차례의 중간 집계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올스타전은 7월 6일 인천 SSG 랜더스 필드에서 열린다.
투표에 참여하는 팬들은 경품도 받을 수 있다. KBO 홈페이지 혹은 앱을 통해 매일 투표에 참여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7명을 선정한다.
경품은 LG 스탠바이미 GO,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JBL 블루투스 스피커, 스타벅스 이용권(5만 원–4인) 등이다. 또 KBO 리그 타이틀 스폰서 신한은행도 신한 SOL뱅크 앱을 통해 투표하는 팬들에게 매일 신한포인트 1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