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아형' 아일릿 완전체 출격…모카·윤아·민주 개인기 대방출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아는 형님 아일릿 / 사진=JTB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5인조 다국적 걸그룹' 아일릿이 화성 봄 소풍 게스트로 등장한다.

2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5세대 걸그룹' 아일릿이 완전체로 출연한다. 이들은 형님들과 함께 '화성 뱃놀이 축제'가 열리는 전곡항과 제부도를 미리 방문해 발랄한 예능감을 뽐내며 봄 소풍을 즐긴다.

이날 아일릿 멤버 모카는 경이로운 '눈 깜빡 개인기'로 모두를 감탄하게 만든다. 모카의 개인기를 본 형님들은 "이경규 이후 30년 만에 탄생한 눈 개인기"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데. 이어서 멤버 윤아의 '모델 워킹'부터 민주의 '마자용X도라에몽 성대모사'까지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개인기를 대방출한다.

이 밖에도 이로하는 파워풀한 춤 선으로 '케이팝 댄스 메들리' 무대를 선보이고, '유니크한 보이스의 소유자' 민주는 '가시'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이며 두 사람 모두 숨겨왔던 자신만의 끼를 마음껏 펼친다.

또한, 아일릿은 탁 트인 화성 제부도 바다를 배경으로 한 루프탑 특별 무대에서 화제의 데뷔곡 'Magnetic'과 수록곡 'Lucky Girl Syndrome'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맑은 날씨와 잘 어울리는 청량한 무대에 형님들의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아일릿과 형님들의 유쾌한 '화성 봄 소풍'은 25일(토)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