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2 (토)

유키스,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진중↔유쾌 ‘극과 극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유키스. 사진l탱고뮤직


‘2세대 대표 보이그룹’ 유키스(UKISS)가 새로운 시작을 향한 설렘을 드러냈다.

유키스(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일라이)는 오늘(1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3집 ‘렛츠 겟 스타티드(LET’S GET STARTED)‘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업로드했다.

흑백 톤으로 촬영된 콘셉트 포토 속 유키스는 극과 극의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유키스는 진중한 눈빛으로 한층 깊어진 감성을 자랑하는가 하면,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유쾌한 에너지를 뽐냈다. 해맑은 미소 속에 새로운 시작을 앞둔 설렘이 느껴진다.

스타투데이

유키스. 사진l탱고뮤직


’렛츠 겟 스타티드‘는 유키스가 지난해 6월 발매한 데뷔 15주년 기념 앨범 ’플레이리스트(PLAY LIST)‘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타이틀곡 ’너는 내 모든 곳에 있어 (Stay with me)‘를 포함해 유키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총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유키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늘 한곳에 안주하기보다는 끊임없이 음악적 도전에 나서며 앞을 향해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전한다.

한편 유키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3집 ‘렛츠 겟 스타티드’를 발매한다. 이어 오는 29일에는 서울 서대문구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데뷔 첫 국내 팬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