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한혜진, 전남친 전현무 등장에 “피곤해 보여” 쿨한 반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전현무-한혜진. 사진ㅣ유튜브 채널 ‘시언’s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전 남자친구 전현무를 영상으로 마주해서 보인 쿨한 반응이 화제다.

21일 배우 이시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시언s쿨’에는 ‘시언스쿨 10만 구독자 축하잔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이시언은 유튜브 채널 10만 구독 돌파 파티에 절친인 한혜진을 비롯해 방송인 박나래, 기안84 등을 초대했다.

아쉽게 파티에 참석하지 못한 동료들은 축하 영상을 보냈다. 전현무는 축하 영상에 등장했고, 한혜진은 “많이 피곤해보이시네요”라고 말했다.

전현무는 “유튜브 10만 구독자 돌파했다. 축하한다. 제가 아는 연예인 중에 가장 오래 걸린 거 같다. 꾸준히 정기적으로만 올려주면 더 빨리 이 꿈을 이뤘을 텐데…우리 시언이가 드문드문 올렸죠. 시언이가 앞으로 조금 더 성실하게 업로드해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정말 제가 그 자리에 못 가지만 진심으로 축하하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유튜브 채널에 출연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시언아, 그렇게 눈물 흘리며 힘들어했던 지난날…”이라고 말을 이었다. 이에 한혜진은 “기네요”라고 불평했다.

이시언은 “형님이 바쁘신데 오셨다”며 전현무의 등신대를 들고 왔고, 한혜진은 깜짝 놀란 뒤 어이없어했다.

전현무와 한혜진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8년 2월 열애를 인정했다. 그후 1년여 만인 2019년 3월 결별했다. 한혜진은 프로그램에서도 하차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