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안문숙, 변우민과 결혼할 뻔한 사연 공개…"남자로 안 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27일 방송

뉴스1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안문숙과 변우민의 인연이 공개됐다.

27일 오후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배우 변우민이 자매들(박원숙, 혜은이, 안소영, 안문숙)을 찾아왔다.

변우민이 안문숙과의 인연이 39년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안문숙은 변우민과 영화 '청춘시대'에 함께하며 지금까지 오랜 인연을 이어왔고, 변우민의 연애사까지 환히 꿰고 있다고. 더불어 두 사람은 모두 미혼이었을 당시 예능 '일요일 일요일 밤에' 속 코너 '변우민, 안문숙의 결혼 대작전'에 출연하기도 했다고. 안문숙과 변우민은 각자의 짝을 찾으려 했지만, 당시 시청자들이 두 사람이 결혼하기를 응원했다고 전해져 웃음을 안겼다.

과거 안문숙의 어머니는 변우민을 사위로 맞이하지 못해 아쉬워했다고. 안문숙은 어머니에게 변우민이 남자로 안 보인다고 말했다며 변우민과는 가족 같은 사이라고 해명했다.

한편,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는 화려했던 전성기를 지나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 중인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