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기안84의 '음악일주', 티저 영상 마침내 푼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음악을 찾아 해외로 떠났던 기안84의 여정이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26일 오후 6시 유튜브 '태계일주 베이스캠프'에는 MBC 새 일요 예능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연출 김지우, 이하 '음악일주')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음악일주'는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의 스핀오프로 '태어난 김에 사는 남자' 기안84가 버킷리스트 중 하나였던 가수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를 통해서는 기안84, 빠니보틀, 유태오의 만남이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1차 티저 영상을 통해서는 수많은 관객 앞에서 빛나는 가수가 되고 싶었던 기안84의 다이내믹한 음악 여행기를 미리 만날 수 있다.

특히 기안84는 음악의 성지 미국 외에도 원초적 본능이 약동하는 신비의 섬 자메이카에 방문한다는 후문이다. 현지인들과 함께 악기를 연주하고 춤을 추는 등 색다른 경험을 하며 음악으로 그들의 삶을 더 깊이 마주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무한한 기회의 땅 미국에서는 영화에서 봤던 랩 배틀에 도전, K-힙합을 장착한 '힙합84'로 변신하는 장면도 담긴다. 뿐만 아니라 강렬한 본토 메탈에 심취하는가 하면 대자연에서도 음악적 영감을 받는 등 편견 없는 '기안적 사고'와 현지 초밀착 여행으로 완성될 '음악일주'만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기안84는 7월부터 '음악일주' 촬영 소식을 전하며 출국부터 현장 모습까지 SNS를 통해 공개했던 바 있다.

특히 소화전 세수부터 눈도 녹지 않은 추운 날 호수 입수, 카우보이로 변신한 모습 등 종잡을 수 없는 촬영 현장 모습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는 오는 8월 18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