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8 (금)

새로 단장한 '세상에 이런일이'...MC 백지영 "좌 전현무 우 김호영에 머리 지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새 단장 후 돌아온 '세상에 이런일이'가 마침내 첫 방송한다.

17일 오후 9시, '세상에 이런일이'가 개편된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로 돌아와 방송된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C를 맡게된 5人은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김용명, 우주소녀 수빈으로 알찬 진행과 리액션을 책임 질 예정이다.

'발라드 여왕' 백지영은 '좌 현무, 우 호영'이 위치한 자리에 앉아 "벌써 머리가 지끈지끈하다"며 명MC들의 입담을 예고했다.

첫 방송부터 진행 될 '닮은꼴 친목회' 코너에는 지상렬, 신유빈, 황제성, 기안84 등 연예인 닮은꼴들이 대거 등장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특히, 기안84와 똑닮은 '기안74'의 등장에 전현무는 "닮은게 아니라 똑같다. 나 혼자 산다 보는 것 같다"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크호스 코너 '로또 1등 명당'에서는 국내 로또 명당을 찾아간다. 제작진은 실제 촬영 중 로또 1등 당첨자를 만나 그 기운으로 로또를 구매한다. 그 로또는 출연진에게 쥐어졌는데 놀랍게도 전현무와 김호영에게 전달된 로또가 실제로 당첨돼 스튜디오를 혼란의 연속으로 만들었다.

한편, 더욱 놀라운 에피소드와 찰진 5MC의 진행으로 돌아온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는 17일 오후 9시 SBS에서 첫 방송한다.

사진 =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