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08 (일)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8월 14일 컴백’ 루네이트, 새 타이틀곡은 ‘WHIP’…올여름 저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타이틀곡 ‘WHIP’으로 올 여름 저격에 나선다.

루네이트(진수·카엘·타쿠마·준우·도현·이안·지은호·은섭)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에 세 번째 미니앨범 ‘AWAKENING’(어웨이크닝)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루네이트는 이번 미니 3집에 타이틀곡 ‘WHIP’(윕)을 비롯해 ‘Ride’(라이드), ‘DELULU’(델루루), ‘Love Trailer’(러브 트레일러), ‘Life is A Movie’(라이프 이즈 어 무비)까지 총 5곡을 수록한다.

빠른 돌진을 뜻하는 타이틀곡 ‘WHIP’을 포함한 통통 튀는 곡명은 서로 다른 디자인의 마크로 새겨져 있어 루네이트만의 자유롭고 쾌활한 청춘 스토리텔링을 예고하고 있다.

이 가운데 4, 5번 트랙인 ‘Love Trailer’와 ‘Life is A Movie’는 영화를 직간접적인 키워드로 활용해 두 곡의 연관성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각 트랙은 루네이트의 데뷔 앨범 ‘CONTINUE?’(컨티뉴?)와 미니 2집 ‘BUFF’(버프)에 모두 참여한 Enzo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끌어올린 만큼 또 한번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전망이다.

지난해 6월 정식 데뷔한 하이클래스 신예 루네이트는 ‘AWAKENING’을 통해 두 번째 여름 활동에 돌입한다. 올해 상반기 국내 미니 2집과 일본 데뷔 싱글 ‘Evergreen’(에버그린) 활동으로 ‘버프’를 받은 루네이트의 상승세에 이목이 집중된다.

새로운 현실에 눈을 뜬 루네이트의 여정을 그린 미니 3집 ‘AWAKENING’은 오는 8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