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승팀 상금 100만원, 대회 비용 전액 지원
라그나로크 온라인 E스포츠 대회 'ROS 2024 한국 대표 선발전' 대표 이미지 /그라비티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팩트|우지수 기자]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라그나로크 온라인 스타즈 2024(ROS 2024) 한국 대표 선발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ROS 2024'는 라그나로크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E스포츠 대회다. 올해 대회는 오는 10월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고 한국을 포함해 대만, 동남아시아 등 총 7개 지역 라그나로크 온라인 대표가 모여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그라비티는 지난 5월 'ROS 2024' 한국 재료 선발전 참가 신청 페이지를 오픈하고 지난 7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았다. 선발전 본선에는 총 5개 팀이 진출했고 오는 3일 맞붙는다.
한국 대표 선발전 대진 편성은 현장에서 각 팀 대표가 추첨에 참여해 A조 세 팀, B조 두 팀으로 나눠 5전 3선승제로 진행한다. 결승전은 각 조 1위 팀이 7전 4선승제로 치르며 대전 시간은 각 10분씩 주어진다.
대회 보상으로는 우승, 준우승, 3위를 차지한 모든 팀에 공통으로 ROS 전용 한정 의상 패키지를 제공한다. 우승팀에게 'ROS 2024' 참가 자격을 부여하고 비용 전액 지원, 상금 100만원을 제공한다. 준우승팀은 상금 50만원을 받는다.
김성진 라그나로크 온라인 PM은 "올해도 ROS에 성원을 보낸 한국 유저에게 감사하다. 본선에 진출한 다섯 개 팀 모두 끝까지 후회 없는 승부를 펼치기 바란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