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14 (토)

김혜수, 50대도 무결점 피부 OK! 원석반지 무색한 ‘청초한 동안미모’ 뽐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혜수가 원석반지 무색한 무결점 동안미모를 뽐냈다.

배우 김혜수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전했다. 그녀는 초콜릿과 젤리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원석 반지와 함께 흠잡을 데 없는 무결점 미모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다.

김혜수의 반지 스타일은 단연 돋보인다. 그녀가 착용한 반지는 굵고 존재감이 강한 디자인으로, 크고 다양한 색상의 원석들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매일경제

김혜수가 원석반지 무색한 무결점 동안미모를 뽐냈다.사진=김혜수 SNS


이 반지들은 각각의 원석이 가진 고유한 컬러와 디자인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어,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이러한 스타일은 김혜수의 성숙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킨다.

김혜수의 무결점 피부 역시 주목할 만하다. 그녀의 피부는 매끄럽고 결점 없이 깨끗하게 표현되어 있으며, 밝고 고르게 정돈된 피부 톤이 인상적이다.

매일경제

김혜수가 착용한 반지는 굵고 존재감이 강한 디자인으로, 크고 다양한 색상의 원석들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사진=김혜수 SNS


특히 자연스러운 광택과 윤기가 도는 그녀의 피부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이는 김혜수가 꾸준히 관리해온 스킨케어 루틴과 더불어 메이크업에서 섬세하게 표현된 베이스 덕분으로 보인다.

완벽한 피부 표현은 그녀의 전체적인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완성시킨다.

한편, 김혜수는 차기작으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를 선택했다. 이 작품에서 그녀는 사건과 사고를 치열하게 쫓는 탐사보도 프로그램의 열정 가득한 팀장 ‘오소룡’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을 시도할 예정이다. ‘트리거’에서 김혜수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