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조인성, '베테랑2' 관객과의 대화 이벤트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베테랑2' 관객과의 대화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5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베테랑2'가 개봉 3주차 특별한 관객과 대화 이벤트를 개최한다.

절찬 상영 중인 '베테랑2'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모가디슈' '밀수'로 류승완 감독의 페르소나로 거듭난 배우 조인성이 '베테랑2'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액션 베테랑 관객과의 대화'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김영진 영화 평론가의 진행 아래 조인성과 류승완 감독이 참여해 영화 상영 후 관객과 대화를 이어간다. 앞서 조인성은 '베테랑2'에 정해인이 합류하는데 도움을 준 미담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매 작품마다 기억에 남는 액션신을 보여준 조인성이 본 '베테랑2' 액션 연출과 배우들의 연기, 비하인드 스토리는 관객과 대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테랑2'는 관객과 대화 행사뿐만 아니라 코미디언 김경식이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경식씨네'에 20일 황정민·정해인이 출연해 영화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좀 더 자세히 밝히며 또 다른 재미를 전했다. 채널 최초로 배우들이 직접 출연해 영화 팬들이 궁금해하던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 황정민·정해인의 '경식씨네' 인터뷰는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