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피크타임 페스티벌 2일차 아산 신정호에서 13시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가수 '비'가 지난 27일 전국 청년을 위한 충남 피크타임페스티벌이 열린 아산 신정호에서 공연하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박상진기자] 가수 '비'씨가 지난 27일 피크타임 페스티벌 1일차 공연이 개최된 충남 아산 신정호 야외음악당에서 히트곡을 열창하며 청년 팬들을 매료시켰다.

공연 중간 '비'는 관람객에게 질문을 받으며 팬들과 소통했다. 피크타임 페스티벌 공연을 보기 위해, 멀리서는 미국, 대만 등 해외에서, 가까이는 인천 천안 등 전국 청년들이 아산 신정호를 찾아 피크타임 페스티벌을 즐겼다.

1일차인 이날(27일) 공연에는 다나카(김경욱), DJ KOO(구준엽), 가수 '비'(정지훈)가 무대에 올라 청춘들의 스트레스를 날리며 함께 가을밤을 수놓았고, 방송인 노홍철과 김태흠 충남도지사가 청년들에게 주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토크쇼가 있었다.

스타데일리뉴스

피크타임페스티벌2일차 프로그램 (이미지: 인스타그램 피크타임페스티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일차인 오늘(28일)에는 소유,츄 등이 출연하며 박경귀 아산시장의 토크쇼가 펼쳐진다.

한편, 2024피크타임 페스티벌은 온양온천역, 버스터미널에서 신정호 공연장까지 셔틀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