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장우영 기자] 가수 로이킴이 신곡 티징 콘텐츠로 깊어진 감성을 예고하고 있다.
로이킴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6일 발매되는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의 콘셉트 포토와 쇼트 필름을 연이어 공개했다.
세 번째 콘셉트 포토 속 로이킴은 화이트 셔츠 스타일링으로 차분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따스한 햇살과 바람 아래 청초한 비주얼이 로이킴의 소소한 일상과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로맨틱한 에너지를 전한다.
이후 공개된 네 번째 콘셉트 포토는 차가워진 가을 공기가 물씬 느껴지는 색감으로 계절의 낭만이 묻어난다. 모노톤의 스타일링과 깊이 있는 눈빛 연출이 로이킴의 진중하고 성숙한 매력을 더한다.
또 함께 공개된 쇼트 필름에는 빈티지한 무드의 영상미와 신곡 일부를 담은 피아노 선율이 올가을 리스너들의 공감과 취향을 저격할 로이킴표 감성 발라드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이 쏠린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한편 로이킴은 오는 16일 오후 6시 새 싱글 '내게 사랑이 뭐냐고 물어본다면'을 발매하고,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2024 로이킴 콘서트 'Roy actually(로이 액츄얼리)'를 개최한다.
로이킴이 들려주는 우리 모두의 마음, 우리 모두의 사랑 이야기가 담길 연말 콘서트 소식에 수많은 음악팬들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10일 오후 6시 'Roy actually' 일반 예매가 오픈, 뜨거운 티켓팅 열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elnino8919@osen.co.kr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