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6 (토)

'솔로 컴백' 샤이니 민호, 로맨틱한 분위기 더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SHINee) 민호가 첫 정규 앨범 'CALL BACK'(콜 백)으로 선선한 가을에 듣기 좋은 감미로운 보컬을 선사한다.

2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SNS 등을 통해 샤이니 민호의 첫 정규 앨범 'CALL BACK'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가을 분위기를 담아 따스하면서도 케이크와 꽃다발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 샤이니 민호의 모습이 담겼다.

오는 11월 4일 발매되는 'CALL BACK'(콜 백)은 동명의 타이틀 곡 'CALL BACK'을 비롯해 한층 더 폭넓어진 그만의 음악 스펙드럼을 담은 10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Slow Down'(슬로우 다운)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 위에 트랩 요소가 가미된 R&B 팝 곡으로 그의 여유롭고 감미로운 보컬이 특징인 곡이다. 또 다른 신곡 'Round Kick'(라운드 킥)은 2000년대 스타일의 강렬한 일렉기타 리프와 브라스, 신스 사운드를 결합한 R&B 댄스 팝 곡으로 민호의 세련된 보컬과 그루비한 비트가 어우러져 쿨한 바이브가 느껴진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민호는 지난 2022년 12월 첫 번째 미니앨범 'CHASE'(체이스)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43개 지역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등을 기록했다. 앞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이뤘던 만큼 이번 공개될 정규 앨범에 대한 팬들의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민호는 지난 9월 성공리에 종연한 JTBC 드라마 '가족X멜로'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눈부신 존재감이 돋보이는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민호 첫 정규 앨범 'CALL BACK'은 오는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 공개되며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