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6 (토)

더보이즈, 강렬한 비주얼 뽐내며 '도화선' 점화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보 '도화선' 공개에 앞서 뮤직비디오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25일 자정 더보이즈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의 신곡 'TRIGGER(導火線)'(트리거)' 뮤직비디오 3차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을 마쳤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포토 속 더보이즈는 짙은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혁명군의 모습이었다. 동양적인 미를 가미한 도복부터 빈티지 후드와 바디 체인 등 억압된 디스토피아 세계 속 거칠게 반항하는 아웃사이더로 변신하여 강렬한 비주얼을 뽐냈다.

오는 28일 공개될 신곡 '트리거' 뮤직비디오는 에스파 'Drama', 아이브 'I AM', 태연 'INVU' 등 최고의 K팝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한 하이퀄리티피쉬 팀이 연출을 맡아 혼란의 디스토피아 속 변혁을 이끄는 더보이즈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보이즈의 미니 9집 '도화선'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심지에 불꽃을 틔울 더보이즈의 폭발적 자신감을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트리거'는 강렬한 하우스 일렉트로 팝 사운드에서 웅장한 힙합 사운드로의 드라마틱한 전개가 매력적인 곡으로, '도화선', '계기'를 키워드로 세상에 큰 파장과 변화를 일으키겠다는 더보이즈의 강력한 포부를 담아냈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곡 '트리거'를 포함한 미니 9집 '도화선' 전곡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발매된다. 또한 같은 날 오후 4시 30분 더보이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라이브를 개최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