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25 (금)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실제 열애설' 김우석·강나언의 드라마 속 흥미진진 관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0교시는 인싸타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0교시는 인싸타임'이 설렘 가득한 전개를 담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우석과 강나언 등 5인방의 첫 스틸이 공개되며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 가운데 25일 김우석(강우빈)과 강나언(김지은)의 핑크빛 로맨스를 예고한 2차 티저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속 김우석은 운동부터 공부까지 못 하는 게 없는 완벽남으로 전교생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하지만 김우석과 다르게 아웃사이더인 강나언은 같은 공간에 있지만 있는지도 몰랐다는 반 친구의 말에 상처를 받는가 하면 가족들 사이에서도 존재감이 없어 안타까움을 안긴다.

학교에서는 3분 음치남이 누군지 그의 존재로 떠들썩해지고 강나언은 음치남의 존재가 대형 기획사의 아이돌 연습생 김우석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김우석의 약점을 쥐게 된 강나은은 그에게 "너 오늘부터 나를 좀 좋아해야겠다"며 자신에게 고백을 강요한다.

결국 김우석은 친구들에게 "내가 김지은 좋아하거든"이라고 고백, 강나은 앞에 나타난 최건(이동민)을 경계하는 모습까지 보인다. 최건의 등장에 손동표(모봉구) 또한 김우석에게 긴장하라며 충고, 강나언을 사이에 둔 김우석과 최건의 흥미진진한 삼각관계가 보는 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0교시는 인싸타임'은 8부작 드라마로 채널 시네마천국에서 11월 10일 첫방송된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