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7인 체제 재편...골든차일드, 6년만 팬콘서트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골든차일드. 사진ㅣ울림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골든차일드가 가을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포스터로 팬콘서트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8일 낮 12시 공식 SNS를 통해 ‘2024 골든차일드 팬콘 ’챕터‘(2024 GOLDEN CHILD FAN-CON ’CHAPTER‘)’(이하 ‘챕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담장을 뒤덮은 푸른 수풀을 배경으로 테이블에 모여 앉아 화면을 올려다보는 골든차일드의 모습을 담고 있다. 7인 7색의 눈부신 비주얼과 패션 매거진 커버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포스터 속 골든차일드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은은한 미소로 설렘 가득한 ‘현실 남친미’를 뽐냈다. 짙은 가을 감성과 깊이 있는 분위기가 묻어나는 포스터가 오랜 시간 골든차일드의 공연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챕터’는 골든차일드가 6년 만에 개최하는 팬콘서트로, 팬들과 함께 새로운 챕터를 써 내려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재계약 후 7인 체제로 재편된 골든차일드의 첫 공연이자 9월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한 와이(Y)의 팀 활동 복귀 후 첫 공연이라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골든차일드 팬콘서트 ‘챕터’는 오는 30일 일본 도쿄 비행선홀(HIKOSEN THEATER), 12월 1일 오사카 템포 하버 시어터(TEMPO HARBOR THEATER),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한성대학교 낙산관에서 개최된다. 서울 공연은 오는 12일 오후 8시 예스24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