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조수민이 '결혼해YOU'에서 맡은 캐릭터를 소개하며, 결혼 로망에 대해 밝혔다.
16일 첫 방송되는 채널A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다.
이와 관련, 12일 '결혼해YOU' 제작진 측은 주연 4인방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오인아와의 인터뷰를 공개했다.
이이경은 "봉철희의 고향이 충청도인데, 저도 실제 충청도 출신이어서 사투리 연기를 할 수 있는 것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고 작품 합류 계기를 꼽았다.
이어 그는 "시청자들에게도 철희가 호감으로 느껴지도록 하는 게 첫 번째 목표다. 철희라는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코미디와 감정선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라고 각오를 덧붙였다.
조수민은 "자극적이지 않고, 마음 편히 볼 수 있는 드라마"라며, "저도 대본을 볼 때 힐링이 됐던 것처럼 시청자분들께도 힐링을 가져다드릴 수 있을 것 같았다"라고 출연 결심 이유를 밝혔다.
그녀는 정하나의 밝고 솔직한 모습이 본인과 비슷하다고 말하면서도 "비혼주의자라는 점은 저와 다르다. 저는 좋은 사람을 만나 오랜 연애 후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라고 수줍게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비혼주의였던 하나가 세상을 편견 없이 바라보는 철희를 만나면서 결혼에 대한 생각을 돌아보게 된다. 하나에게 어떤 변화가 있을지 기대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결혼사기진작팀 팀장 최기준으로 변신한 구준회는 합류 계기에 대해 "연애와 결혼에 대한 가치관, 결혼과 비혼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는 작품이 될 것 같았다"라고 전했다.
대기업 상무 오인아 캐릭터를 연기할 지이수는 "따뜻한 색감을 가진 힐링 드라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공감과 재미를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았다"라고 이야기했다.
지이수는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배우가 캐스팅됐다는 소식만으로 함께 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해, 작품 안에서 펼쳐질 그들의 시너지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드라마 '결혼해YOU'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A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