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아이랜드2' 이즈나, 7人7色 아이코닉 비주얼…25일 데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izna(이즈나)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N/a'의 'naya' 버전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조이뉴스24

이즈나 단체 콘셉트 포토 [사진=웨이크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앞서 izna는 'iz', 'na' 버전 콘셉트 포토에서 청순과 시크한 에너지를 오가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이어 izna는 'naya' 버전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으로 변신, 팔색조 같은 매력을 입증했다.

'naya' 버전 콘셉트 포토 속 izna는 체육관을 배경으로 세련미 넘치는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7인 7색 개성 넘치는 스포티한 감성을 선보이는가 하면, 러블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무드까지 완성해내며 데뷔 앨범 'N/a'를 통해 써 내려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izna는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에서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글로벌 K-POP 팬들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걸그룹이다. 팀명에는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소녀들의 당찬 자신감과 확신을 의미가 담겼다.

무한의 가능성을 지닌 izna는 데뷔 앨범 'N/a'를 통해 자신의 한계와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세상을 향한 도전을 앞두고 있다. 특히 데뷔곡 'IZNA(이즈나)'는 수많은 K팝 히트곡을 배출한 월드 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가 지원사격에 나서며 izna와 특별한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데뷔 전부터 아이코닉한 걸그룹으로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izna. 이들은 오는 22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2024 MAMA AWARDS(2024 마마 어워즈)'에서 데뷔 무대를 선공개하며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izna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