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엄정화, 아침부터 올리브유 원샷으로 혈당 관리.."몸 맑게 해주고 맛있어"('엄정화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엄정화 유튜브 캡처



[헤럴드POP=김나율기자]배우 엄정화가 혈당 관리 방법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에는 'Playlist 아니고, Daily list 엄정화의 건강한 하루 루틴. 올리브유와 레몬, 건강한 파로밀 한상, 혈당 관리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엄정화는 "정말 꿀잠을 잤다. 낮 동안의 하루 루틴을 소개하겠다.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물을 담고 찬 물을 담아 1대 1 비율로 섞어 마신다. 물을 마시는 순간 위가 진짜 편안해지는 게 느껴진다"라고 했다.

이어 "올리브유에 레몬을 섞는다. 저탄고지 할 때 많이 하던 방법인데, 올리브유만 따로 먹는 게 힘든 분들께 추천한다. 혈액순환에도 좋고 몸을 맑게 해준다고 한다. 일단 맛있다"라고 말했다.

하루 일과를 계획한 후, 엄정화는 테라스에서 스트레칭과 명상을 했다. 엄정화는 "그날 그날 컨디션에 따라 할 운동을 고른다. 추워지니까 최대한 즐길 수 있을 때 즐겨야 한다. 점심을 어떻게 건강하게 먹을지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건강한 식사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파로밀이라는 고대 곡물이 있는데, 저당 곡물로 유명하다. 매일 먹는 밥을 파로쌀로 대체했더니 포만감도 오래 가고, 공복감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이미 다이어트 제품으로 유명해서 활용한 음식을 많이 먹는다"라고 했다.

양배추쌈, 된장찌개를 먹은 엄정화는 개인 시간을 보냈다. 엄정화는 "오전에 끓여놓은 차를 마시고 책도 보면서 하루를 보낸다. 마당에서 반려견과 즐거운 시간도 보낸다"라고 전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