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컴투스 '낚시의 신' 출시 10주년 기념 '하프클럽'과 함께 아낌없이 주는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HN스포츠 류가연 인턴기자) 컴투스 '낚시의 신'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쇼핑의 신' 하프클럽과의 콜라보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22일 컴투스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LF의 자회사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패션 전문몰 '하프클럽'과 함께 오는 11월 28일까지 실시되며 '낚시의 신' 유저들에게 게임 아이템과 하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적립금, 다양한 경품 등을 제공한다.

먼저, '낚시의 신' 게임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하프클럽 접속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낚시의 신' +10강 청룡 낚시대 및 릴 세트와 함께 하프클럽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낚시의 신'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첨을 통해 하프클럽 적립금 2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내에 하프클럽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닥스 서류 가방, 패딩 볼캡, 장갑,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경품 응모 페이지는 '낚시의 신'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낚시의 신'은 올해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3D 리얼 낚시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과 짜릿한 손맛으로 글로벌 게임 팬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낚시의 신'과 하프클럽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sports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