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6 (월)

우현, 무릎꿇었다..이이경·조수민에 '읍소'('결혼해YOU')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결혼해YOU' 마지막까지 예측불허의 전개가 예고된다.

12월 15일 일요일 저녁 7시 50분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제작 초록뱀미디어, 원엔터테인먼트) 마지막 장이 공개된다. 매력적인 캐릭터들,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스토리, 섬세한 연출이 맞물려 안방 시청자들의 주말 저녁을 책임져 온 '결혼해YOU'의 결말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2월 8일 방송된 '결혼해YOU' 8회에서 정하나(조수민 분)는 결사팀에서 탈출해 평온한 일상으로 돌아갈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정하나가 맡았던 봉철희(이이경 분)의 두 번째 매칭 건과 결사팀 1호 예비부부의 결혼까지 무산되자, 임 시장(우현 분)은 정하나에게 은근한 압박을 가하기 시작했다.

일상으로의 복귀가 물거품이 된 상황 속에서도 정하나는 봉철희의 결혼만큼은 꼭 성사시키겠다며 다짐했다. 바로 그때, 봉철희는 "성과를 내야지 하나 씨가 곤란해지지 않는 거라믄... 그 성과 지랑 하나 씨랑 같이 내유"라며 비장한 고백을 건넸다. 끝으로 봉철희와 정하나가 입맞춤하는 장면이 공개됐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두 사람이 앞으로 결사팀과 얽힌 문제들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치솟았다.

이런 가운데 12월 15일 '결혼해YOU' 제작진은 최종회 방송을 목전에 두고 봉철희와 정하나, 임 시장의 만남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제껏 드러난 적 없는 낯선 공간에서 마주 앉은 세 사람이 담겨있다. 비장한 표정의 봉철희와 원망 섞인 눈길을 보내고 있는 정하나, 그들의 시선이 가리키는 상대는 다름 아닌 임 시장이다.

OSEN

무슨 일인지 임 시장은 봉철희와 정하나 앞에서 무릎까지 꿇고 읍소하고 있다. 위트와 카리스마를 오가며 언제나 당당했던 임 시장이 그간의 모습과는 완전히 대비되는 모습을 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뿐만 아니라 이어진 사진 속 봉철희와 정하나는 임 시장을 향한 날카로운 눈빛을 거둔 채 이내 눈물이 맺힌 얼굴을 하고 있어 호기심을 더한다.

'결혼해YOU' 최종회에서 공개될 해당 장면을 통해 임 시장이 결사팀을 신설한 진짜 이유가 드러난다고. 이에 봉철희와 정하나는 미처 몰랐던 임 시장의 뜻밖의 비밀을 알게 된다는 전언이다. 봉철희와 정하나, 그리고 임 시장. 과연 이들에게는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까.

이렇듯 마지막까지 긴장감을 놓칠 수 없는 '결혼해YOU'의 전개에 최종회를 기다리는 열혈 시청자들의 심박수도 빠르게 뛰고 있다. 채널A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오늘(15일) 저녁 7시 50분 9-10회 연속 방송된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채널A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