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4 (화)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김지민♥김준호, 동반 건강검진→다이아 반지…결혼설 솔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유튜브 김지민의 느낌아니까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23일 개그우먼 김지민과 개그맨 김준호가 김지민의 유튜브 채널 '김지민의 느낌아니까'를 통해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연말 준비를 공개했다. 건강검진으로 시작된 이번 에피소드는 두 사람의 특유의 케미와 진지한 사랑 고백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다.

김지민과 김준호는 연말 건강 점검을 위해 함께 건강검진을 받으러 나섰다. 검사 준비 과정에서부터 두 사람은 특유의 유머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민은 김준호의 식습관을 걱정하며 "이번엔 꼭 건강을 챙기자"고 말했고, 김준호는 "스트레스는 잔소리에서 온다"며 재치 있게 응수했다. 검진 결과를 두고도 유쾌한 농담을 주고받으며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팬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영상의 하이라이트는 김준호의 진심 어린 프로포즈였다. 건강검진을 마친 후 깜짝 이벤트를 준비한 김준호는 다이아몬드 반지를 건네며 "지민은 내 삶의 가장 소중한 존재다"라고 고백했다. 예상치 못한 준호의 이벤트에 김지민은 감동의 눈물을 흘리며 행복한 수락의 대답을 전했다.

영상 말미, 두 사람은 앞으로 커플 채널을 통해 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김지민은 "건강뿐 아니라 사랑과 웃음을 팬들과 나누고 싶다"고 다짐했고, 김준호는 "이제 우리 둘의 이야기를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것"이라며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