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8 (토)

카리나X안유진, 황홀한 비주얼 투샷 터지더니…‘AI 같은 미모 찢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브 안유진과 에스파 카리나가 함께 찍은 투샷이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7일, 안유진은 자신의 SNS 계정에 “가요크리스마스대전”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안유진은 가죽 소재의 블랙 민소매 크롭탑과 팬츠를 매치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매일경제

아이브 안유진과 에스파 카리나가 함께 찍은 투샷이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사진=안유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초커 목걸이와 체인 디테일이 더해져 그녀의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였다. 특히 그녀의 시크한 표정과 또렷한 이목구비는 ‘인형 같은 미모’라는 표현을 완벽히 소화했다.

반면 카리나는 벨벳 소재의 딥레드 오프숄더 탑을 착용해 고혹적인 매력을 더했다. 은은한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깊은 눈빛이 ‘AI 같은 비주얼’을 더욱 부각시키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카리나가 고개를 살짝 안유진 쪽으로 기울이며 미소 짓는 모습은 두 사람의 친밀한 분위기를 보여줬다.

매일경제

안유진은 가죽 소재의 블랙 민소매 크롭탑과 팬츠를 매치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사진=안유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매일경제

초커 목걸이와 체인 디테일이 더해져 안유진의 강렬한 비주얼이 돋보였다.사진=안유진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팬들은 “둘이 완벽한 조합이다”, “이 투샷은 전설이다”, “가요대전에서 미모로 무대를 찢어놓더니 사진까지 찢었다”라는 반응을 보이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은 2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4 SBS 가요대전’에서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무대 위의 카리스마에 이어 이번 사진으로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카리나와 안유진의 완벽한 케미와 독보적인 비주얼은 단순한 사진 그 이상으로 K팝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되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