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이 지난 2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해 우아한 패션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그는 화이트 재킷에 클래식 블랙 보타이와 팬츠를 매치해 완벽한 턱시도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차분한 헤어스타일과 특유의 따뜻한 미소가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다.
배우 김수현이 태국 방콕에서 열린 ‘Asia Artist Awards’에서 눈부신 화이트 턱시도 룩을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AAA조직위원화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AAA 조직위원회가 공개한 사진 속 김수현은 한 폭의 그림 같은 자태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팬들은 “화이트 턱시도를 이렇게 완벽하게 소화하다니”, “김수현은 역시 글로벌 스타”라며 열띤 반응을 보였다.
드라마와 일상, 모두를 사로잡은 매력
김수현은 올해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깊이 있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드라마를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배우로 자리매김했으며, 작품은 물론 그의 일상도 꾸준히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김수현은 과거 《드림하이》 촬영 당시, 배역의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JYP엔터테인먼트에서 3개월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그는 “연습생 시절이 짧았지만 소중한 경험이었다”고 회상하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김수현이 지난 27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Asia Artist Awards(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 참석해 우아한 패션과 함께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사진=AAA조직위원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300억 원 아파트의 주인
김수현의 남다른 재산 규모도 주목받고 있다. 그는 현재 고급 아파트 3채를 소유하고 있으며, 그 가치는 약 3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팬들은 “배우로서도, 일상에서도 완벽하다”며 그의 다재다능한 매력에 감탄하고 있다.
김수현은 AAA 참석을 통해 아시아 톱스타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그의 화이트 턱시도 자태는 우아함 그 자체였으며, 드라마와 일상, 재산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빛나는 스타임을 보여줬다.
네티즌들은 “김수현의 모습에 감동받았다”, “그의 다음 작품도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이며 끊임없는 관심을 보내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